안녕하세요? 사이냅소프트 입니다. 


사이냅소프트는 아시아의 관문, 싱가포르에 세계를 향한 진한 발자취를 남기기로 합니다. 지난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의 정보통신 박람회, CommunicAsia 2017에서 사이냅 오피스와 사이냅 문서뷰어를 선보였지요.


생생한 현장 전해 드립니다. 

전시 D-1, 부스는 카오스 상태, 전시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원정대의 수고로 우리의 작은 부스는 최대한 참관객이 효율적으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한쪽은 사이냅 오피스, 한쪽은 사이냅 문서뷰어를 소개하고 참관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지요.


드디어 D-day! 우리 부스의 첫 번째 방문객은 이번 행사 VIP 중 한 명이었습니다.    



첫 스타트를 잘 해서인지 부스에 많은 참관객이 방문했습니다.



제품 시연과 함께 유망한 파트너에 대한 상담도 이루어졌습니다. 



사이냅 오피스의 실시간 동시편집, 발표자와 청중이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는 문서뷰 공유를 직접 체험할 수 있지요. 

또한 원클릭 바로보기, 사이냅 문서뷰어로 우리 나라의 새로운 대통령 선거공약도 보여주면서 흥미를 이끌어 냈습니다. 



이 작은 공간에서 우리는 세계 18개국에서 온 다양한 국적의 유망 바이어 및 파트너에게 사이냅소프트를 알렸지요.



전시가 모두 마무리되었습니다. 우리가 갖고 온 모든 브로슈어 및 제품 자료는 모두 Sold Out!

  


3일간의 전시가 끝나고 싱가포르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우리는 어떤 생각을 했을까요?



성과를 내고 조금 더 발전해서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 아니었을까요?  이번 행사처럼 세계로 한 걸음씩 전진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국적, 성별, 회사, 관심사 모두 달랐던 부스에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 저 멀리 한국에서 온 사이냅소프트의 열정에 열린 마음으로 귀 기울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다시 만나요!

See you again!

Jumpa lagi!

Zàijiàn!

Ābāra dēkhā habē!

boeng than iktheuonung!

Posted by Synapsoft